Date: 2020.10.2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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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 Crv 2 view 사용 시 주의점
-두 선의 영역이 맞아야 함! (맞닿아야함)
-Top View / Side View Different
- 사진 스케일 조정: scale to dimension으로 사이즈 맞추기
*주의점: 모서리를 뾰족하게 만든다.
커브를 닫지 말고 열린 상태로 끝내고 f10으로 조정
-> 커브의 끝점 알게하기 위함
선 빨간 점 기준으로 잘라주고, 윗선 끝 아래로 찍어주기
#Project to C plan
하단 그린 후 Mirror
-SMART TRACK
#Record History: 단일 명령어에 한해서 몇 가지만 전후관계 기억하기
- 인풋 아우풋 관계있는 것들에 대한 명령어
#C sec (Cross Section) : 단면선 그리기 (Loft의 점 버전)
-전제조건
: 외곽선이 반으로 나뉘어 있어야 함
: 윤곽석이 1개는 있어햐 한다
-> 네트워크 서피스 할 기준선 만들어 주는 것
-> 주의점: 잘랐던 윤곽선은 다시 조인해주고, C Sec로 만들어진 선이 영향 미칠 경계선을 찾아서 (점 찍은 곳) 4분할 후 네트워크 서피스
-> 모양 조정 하려면 #Record History: 그래야 후보정 가능
안쪽면 만들때는 기준선 점선에 맞춰서 변경 후 그리기
블렌드 서피스 할 때는 파이프 그려서 자르기
쿠션은 구 그린 후 #boolean split / #boolean Difference -> #Fillet
[ Rendering ]
-Studio 가상 스튜디오 만들어주기
: 선 만들어서 #extrude -*Option Bar: both side YES
-키샷 Keyshot
< 패브릭 재질 적용할 때 주의점 >
- 곡면에 패브릭 재질 적용 : 맵핑 유형을 무조건 UV로 해야 자연스러움
- 위빙은 특이한 소재라 재질 창에서 다 할 수있음
- 색상 변경 : texture 씨실 날실 빈공간 각각 색 선택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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