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- 햄버거 만들기
(1) 빵
- 타원
(2) 야채
- 원들 합쳐서 만들기
(3) 빵 야채 합치기
A : 포인트 체크하기
-> 양끝 상단 포인트 제외 상단 포인트들 선택 > Delete
(4) 햄버거 재료 위치 조정 Key Object + Align
*주의점
: 두 오브젝트를 패스파인더로 합쳤을 때 겹치는 부분에 새로운 포인트가 생긴다.
해당 포인트들이 겹치는 경우 라운드 효과를 줄 수 없기 때문에 주의!
: 속성은 위에 위치한 레이어오브젝트의 속성으로 합쳐지므로 합치기 전에 속성을 통일해주는 것이 좋다.
-음영 주기
(스케일 툴도 가능하긴 함)
Object > Path > Offset Path > 복사 후 이동해서 그림자부분 만들어주기 > Delete Front > 그룹으로 들어가서 필요없는 부분 지우기 > 스트로크 없애고 면색 검정색 > Multiply
-그림자 작업하기
#블렌드: 색깔, 모양이 다른 오브젝트를 갖다가 ctrl alt B해서 연결하는 기능
* Clipping Mask
: 배경 원을 Ctrl C + F로 해서 Blend위로 하나 올려줘야함 (목록이 아니라 화면에서 선택해줘야 함)
: 배경과 그림자 선택 후 Ctrl 7
반응형
'4nd JUNE: Product Designer > Technical Illustrator (CC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폴리곤 아트 만들기] 펜툴 / 라이브 페인팅 사용하기 + 라이브페인팅 단축키 / 열린패스 채색하기 / 라이브 페인팅 주의사항 (0) | 2020.12.03 |
---|---|
[ 테크니컬 일러스트레이터 ] 아이콘 만들기: 블렌드모드 Blend Mode / Offestpath / 오브젝트 자유변형 (0) | 2020.11.20 |
[ 테크니컬 일러스트레이터 ] 타이포그래피 아트웍 만들기 : 3D 변형 / Envelope Distorts (탑 오브젝트 , 메쉬 사용) (0) | 2020.11.20 |
[ 테크니컬 일러스트레이터 ] 명함 만들기 : 포함되어야 하는 내용 / 사이즈 규격 / 폰트 사이즈 / 주의사항 (0) | 2020.11.19 |
[테크니컬 일러스트레이터] 픽토그램과 심볼 (0) | 2020.11.12 |
댓글